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3대 천왕 인천 묵은지 돼지찜 - 인천 연수구 옥련동 <군봉묵은지김치찜>



인천의 어느 김치찜?을 파는 곳입니다. 김치찜인지 돼지찜인지 한끗차이 같아 보이네요.

아니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어찌 되었든 일단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어떤 음식인지를 보시져.



요렇게 생긴 일반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입니다.



숙성된 김치와 돼가 보이네요.



생각보다 김치국물이 맑네요.



진한 김치국물이 아니져



김치약간과 고기한점을 함께 먹으면 좋겠네요.



육수가 모자라면 이렇게 주전자를 들고와서 부어주는가 봅니다.





어느정도 먹고 나서 국물만 조금 남아 있다면 아니 국물 조금 리필해달라고 하고 라면사리를 시켜먹어도 되는가 봅니다.



라면사리 좋아하시면 거쳐가야겠네요.



일단 삶아야 먹을 수 있으니 끓여야겠져.



어느정도 물렁해지면



젖가락을 이용해서 얌얌.



아니 이런 표현을?



김치가 얼마나 잘 숙성이 되었느냐에 따라서 국물 맛이??






백종원의 3대 천왕 인천 묵은지 돼지찜 - 인천 연수구 옥련동 <군봉묵은지김치찜> 메뉴 및 가격



백종원의 3대 천왕 인천 묵은지 돼지찜 - 인천 연수구 옥련동 <군봉묵은지김치찜> 위치


군봉묵은지김치찜


인천 연수구 비류대로 150번길 13

032-832-3568

2017.5.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지도 크게 보기
2017.5.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