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삼대천왕 청주 돼지 부속 구이 - 장군집



이번에는 흔하게 접할 수 있는 그런 돼지고기가 아니네요.


드셔보신 분들만 드셔보셨던 그런 고기부위가 생각이 듭니다.


즐겨 찾아서 먹는 분들도 많지 않고 그러네요.



일단 방송에서는 맛집이라고 소개를 했네요.



연탄불에 고기를 구워먹는 그런 곳입니다.


생생정보 소고기 무제한 무한리필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우리소> 



가격에 놀라는 장면입니다.



양념도 다른 곳들하고는 다소 다르네요.



고기를 주문을 하고 나왔는데?



여러분들이 평소에 생각을 하고 있는 그런 비쥬얼의 돼지고기가 아니랍니다.



솔직히 비쥬얼로는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는답니다.



주문을 하게 되면 나오는 종류입니다. 꽤나 많은 종류의 부위가 나옵니다.

이중에서 구워서 먹어본것 보다는 안구워 먹어본것도 많을 거 같네요.





으~~~이게 무슨맛일까?


생생정보 한우 곱창+막창+대창+염통



일단 돼지꼬리부터 구워버리는 백선생.



모양새도 아주 기가막히게 생겼네요. 솔직히 먹기싫어져~~~그져?



그러나~~ 꼬리는 먹을만해요.



보기에 징그러워 보여서 그러지.



찾아가서 드시려거든.



위에 보여진 여러종류의 부위들은 술안주로 먹는 사람들이 많았던 그런 부위들입니다.



좋은 부위도 많은데 왜?



그러게요. 없던 시절에 돼지 버리기 아까워서 내려오게 되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수요미식회 꼬들살 오돌갈비 돼지고기 특수부위 집 한은정 이기광 출연 - 서울시 당상동 <오돌>



양념장이 일단 작은 접식에 나오지 않고 불 위에 끓여 먹네요.



파를 굽게되면 단맛이 나온다고 하니 고기랑 같이 먹는 방법도 알려주었네요.





하드코어라고 소개를 시작하게 됩니다.



왜 그럴까요?


수요미식회 갈매기살, 항정살, 가브리살 돼지고기 특수부위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의동 <미갈매기살>



먹기에 너무 징그러~~!!



저게 머야. 생전 처음보시는 분들도 계실듯.



아니 부x을 드셔보신 분들이 있나요?



난 먹어봤지롱~~~



추천할 만한 부위는 아닌데, 이거 노인분들 술안주로 드시는분들 아직도 있답니다.


2TV 생생정보 직화돼지불고기 정식 장사의 신 - 인천광역시 남동구 수산동 <영월애곤드레>



젊은분들 싸게 팔아도 아마 먹지 않을 분들이 더 많을 거 같네요. 맛이 궁금하시다면 경험삼아 한번 드셔보세요.



ㅋㅋㅋ 초대 출연진들도 먹기 꺼려하는 거 봤져?ㅋㅋㅋㅋ

괜히 그럴꺼에요 먹기.

하지만, 술안주 삼아서 찾는 사람들 은근히 있다는거 그것도 알아두세요.



백종원의 삼대천왕 청주 돼지 부속 구이 돼지꼬리 암뽕 돈낭 뽈살 간살 울대 껍데기 - 장군집 메뉴 및 가격



백종원의 삼대천왕 청주 돼지 부속 구이 돼지꼬리 암뽕 돈낭 뽈살 간살 울대 껍데기 - 장군집 위치


장군집


충북 청주시 서원구 성봉로 220번길156

043-267-0023

지도 크게 보기
2017.5.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