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삼대천왕 이태원 풀드포크 브리스킷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라이너스바베큐>



금일은 3대천왕을 올려보았습니다. 토요일 오후에 방송을 하던 것이 금요일 11:30분으로 바뀌어 버렸네요.


그래서 그런지 내일이나 되어야 올리는 내용을 지금 올리게 된 것입니다.


어찌된 일인지는 몰라도 그렇게 되었네요.


금일은 여러분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그런 음식입니다. 근데 이게 그런 가격을 주고 먹어야 하는걸까? 하시는 분들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일단 어떤 음식인지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알아보져.



윗부분은 어떤 분위기의 가게인지를 몇장 넣었습니다.



다소 어두운 분위기에



서양쪽의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와 소품들



마치 외국 현지의 레스토랑이나 술을 파는 곳에 있는 듯한 분위기네요.



대략 술의 종류는 수십가지는 돼 보이져?



시원한 맥주도 파는 거 같고



일단 음식을 주문을 하고 받아본 상태부터 올렸습니다.

먼지 모를 소고기



나온 미니햄버거 빵에 맞춰서 작게 잘라



넣어 먹는 방식.

크기가 크지 않기에 먹는데는 부담이 없을 거 같습니다.



그다음으로는 요런 프라이드 립을 시켰네요. 갈비 튀김정도 될듯



요걸 빵가루를 입혀서 한번 더 튀겼다는??



그래서 겉이 저런 색.





안쪽을 보니 정말 식욕땡기게 하네요.



저걸 언제 칼로 썰어먹어 ㅋㅋㅋ



걍 손으로 짚어서 갈비 먹듯이 먹는게 더 좋을 거 같네요.



백종원의 삼대천왕 이태원 풀드포크 브리스킷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라이너스바베큐> 메뉴 및 가격


풀드포크 샌드위치 12,000원

브리스킷 샌드위치 15,000원

풀드포크 플래터 15,000원

브리스킷 플래터 19,000원



백종원의 삼대천왕 이태원 풀드포크 브리스킷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라이너스바베큐> 위치


라이너스바베큐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56-20

02-790-2920


지도 크게 보기
2017.5.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