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3대천왕 여수 포차 갈비찜 - 원조 40번


이번에는 갈비찜을 소개했네요.

많고 많은 갈비찜.

그 중에서도 여수의 어느 가게를 소개를 했습니다.

어떤 갈비찜이길래 행운의 방송을 타게 됐을지 구경해보시져.



일단 이런 모습을 하고 있는 갈비찜이네요.

수북히 쌓여 있는 갈비찜.



일단 비주열이 저렇습니다.



그런 사람들이 있져? 비쥬얼이 좋으면 머해. 맛이 중요하지~~~

그러게요.

다른 의견들도 있져. 보기좋아야 맛도 좋아보인다고.



그건 머 여러분들이 결정들을 하시고.



일단 처음에는 쌓여있는 모습들을 보고 프로를 진행을 했네요.




갈비찜에는 떡이 들어 있습니다.



갈비찜의 크기는 그다지 크지가 않습니다. 먹기 좋은 크기?



색이 빨간 것으로 보아 맛이 매울 수도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백선생이 맛을 본 바로는...



맵고 맛있다.



매운 맛을 한가지 더 표현을 했는데?

바로 술을 부르는 맛이라고 하네요.



그러면 대충 어떤 맛일지 예상은 가능한데.....



그런데...

평소에 먹어오던 일반 갈비찜 하고는 비교를 하지 말라고 합니다.


생생정보 갈비찜 매운대왕갈비찜 -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5동 <산수정>



맛이 그거 하고는 다르다는 이야기겠져?



맛 궁금하네요.




대략 맛은 이렇다라고 했네요. 상상들이 가는 맛인가요?



닭강정 맛도 나고 이런저런 맛도 나고.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잠깐 볼까요?



백종원의 삼대천왕 안의 소갈비찜 - 삼일식당



이런식으로 만들어 집니다.



양념은 공개를 하지 않았나 보네요.



이렇게 만들어져서




이렇게 나오는거네요.



2TV 저녁 생생정보 소갈비찜 흰 눈 소갈비찜 - 경상북도 경주시 동천동 <홍은식당>



백종원의 3대천왕 완도 전복해물찜 - 명품탕찜



백종원의 3대천왕 여수 포차 갈비찜 - 원조 40번 메뉴 및 가격


갈비찜 30,000원

가오리 30,000원

쭈꾸미 30,000원


백종원의 3대천왕 여수 포차 갈비찜 - 원조 40번 위치


원조 40번


전남 여수시 신기동 67-1

061-683-1470

2017.5.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지도 크게 보기
2017.5.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