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삼대천왕 서오릉 장작 구이 통닭 포장맛차 - 원조 카우보이 한방통닭



금일 첫 포스팅은 백종원의 3대천왕으로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어제는 이런 내용의 방송을 했답니다. 다소 외진 지역으로 보이는 장소.

그것도 정식 식당은 아니고 차타고 지나다가 들를만한?

아님 술생각나서 한잔 먹고 대리부르는 장소?

머 그런 곳쯤 되는 것으로 보이네요.

주변이 어떤 곳인지는 하단의 지도를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밤에 방문을 하게되서 그런지 으쓱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소 무서운 행동을 보여주는 백선생.



장작을 가득 쌓아놓고 있네요.




한쪽에서는 장작으로 불을 지피고 있고



포장마차라고 설명을 하네요.



그다지 화려하지는 않아 보이는 장소



나무태우는 냄새를 맡을 수 있는 곳



그곳에서는 이런 닭을 팔고 있습니다.


백종원의 삼대천왕 꼬치특집 상도동 숯불닭꼬치 - 서울 동작구 상도동 <고가네 원조숯불구이통닭>



불판위에 호일을 깔고 나와서 그런지 지글지글 대는 소리를 듣는 백선생.




기름기를 어느 정도 빼서 나오는 장작구이.

이게 장작구이의 가장 큰 특징중에 하나입니다.



얼마나 구워서 나오나 봤더니?

맙소사 한시간 반을 구워서 나오네요.



오랜 시간동안 구워서 겉은 바삭하고 솥은 부드러운 닭



장작구이다 보니 당연히 꼬챙이에 꽂아서 불에 굽겠져?



이런 고기굽는 비쥬얼은 동네에서도 자주 본 장면일 것으로 보입니다.



닭의 안에는 무언가가 들어 있습니다.



무엇이 들어 잇을까요?



불쌍해 보이네요. 닭이 팔다리 묶여서 불에 구워지는 모습 ㅠㅠ



고기는 통으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납작하게 반으로 갈라 눕혀서 나오네요.

나름 이유가 있겠져?



어떤 이유 때문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골들의 이야기를 듣고 똑같이 흉내를 내보는 백선생.



무슨 이유에서 일까요?




무엇이 들어있는지 확인들어가네요.



안에 이런 밥이 들어 있네요.

솔직히 많이들 본 그런 장면이라 머 놀랍지는 않네요.



그런데!!

일반 밥만 지어져서 나오게 하는게 아니라



영양밥이네요. 여러가지 재료들이 들어가 있는



이 점이 약간 다르면 다를 수도 있을 거 같네요.



어찌되었든 한번 쯤을 동네에서 시켜서 먹어 봤던 그런 음식인 것은 맞는 거 같습니다.



그런데!

원조 카우보이 한방통닭을 검색해 보면 맛집으로 포스팅들이 많이 올라와 있네요.


2TV 저녁 생생정보 누룽지+통닭+짬뽕탕 누통짬 유별난 맛집 -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누통치>



그건 제가 머라 말씀을 드리지는 않습니다. 아시다시피 제 블로그 포스팅에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맛집이라고 올리는 내용은 하나도 없습니다.

주관적인 생각으로 포스팅을 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자칫 솔직 평에 잘못 전달이 될 거 같아서 그렇게 하고 있답니다.




어찌되었든 판단은 여러분들의 몫. 맛은 정확하게 먹어봐야 확인이 가능한 것!!



안먹어보고 맛을 평하지 마라~~머 이런말 있지 않던가요?



먹기 시작하는 백선생



방송을 탔으니 한동안 손님들이 북적북적 댈 것은 뻔한 내용.

지나는 길이라면 주문을 해서 한번 맛보시는 건 어떨까요?



백종원의 삼대천왕 서오릉 장작 구이 통닭 포장맛차 - 원조 카우보이 한방통닭 메뉴 및 가격


한방 찹쌀밥을 품은 장작구이통닭 16,000원

생맥주 3000원

병맥주 4000원


백종원의 삼대천왕 서오릉 장작 구이 통닭 포장맛차 - 원조 카우보이 한방통닭 위치


원조 카우보이 한방통닭


경기 고양시 덕양구 용두로 47번길 191

경기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432-46

02-382-1117

영업시간

평일 15~01시

주말 13시~01시

2017.5.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지도 크게 보기
2017.5.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