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먹거리x파일 착한 곰탕 착한 식당 -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윤가 곰탕>



이 포스팅이 금일의 마지막 포스팅일거 같네요.

글을 쓰기에 늦었습니다. 아홉시 밖에 안됐는데 늦었다? 평일은 그래요.

이번에는 착한 곰탕집 소개를 적었습니다.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어떤 음식인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보기에도 맑은 곰탕.

손이 참 많이갔다는 거겠네요.

수시로 찌꺼기를 걷어 냈다는 말.





정말 맑져?

맑은것도 맑은 것이지만 맛이 중요하겠네요.



그래서 어떤 재료를 사용을 했는지 봤는데



최상급 한우만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가격이 부담스러울 텐데 말이져.





이유는 이렇네요.



새벽 일찍 나와서 곰탕을 끓이고 직접 깍두기를 담그고, 밥도 직접 하더라구요.

정성이 가득한 음식.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적어보겠습니다.


먹거리x파일 착한 곰탕 착한 식당 -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윤가 곰탕>


윤가 곰탕


경기 수원시 영통동 961-6

신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345번길 7 영통트리플렉스

031-202-2211

영업시간 : am 11시~pm 22시

재료 소진 시 마감

휴무 : 매주 일요일 휴무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