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치미 김영희 궁합 꿈자리 해몽 꿈 징크스 미신 금보라 유하나 이만기 249회



이번에는 잠시 후에 방영이 되는 동치미입니다.


금일 방송에서는 어떤 내용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동치미


+ 부부로 사는 운명이 있다고 믿는 아내 vs 운명은 무슨. 그냥 사는 거라는 남편


유인경. 궁합만 믿고 한 결혼, 친정엄마가 노하셨다?

그때 궁합 맞는다던 그 사람 어디 갔니?

김용림 결혼 전 남일우와 유명한 점쟁이는 다 찾아다녔다?

집안의 반대에 맞서 좋은 말 들으러 찾아다녔다.

금보라 엄마는 점을 보곤 내 이름을 수시로 바꿨다?

내가 너를 과부 팔자에서 빼내 주려고 하는 거야.


+ 꿈자리가 사납다며 겁주는 아내 vs 맹신하는 아내가 기막힌 남편


금보라 매일 밤 비명을 지르며 잠에서 깬다?

남편이 바람피우는 꿈을 꿔

유하나 남편 이용규 때문에 sns에서 지드래곤 팔로우를 끊었다?

꿈에서 내가 바람피운다며 화를 내

이만기 아내의 조언으로 친구 부부는 교통사고를 면했다

신랑. 신부를 꼭 당신 차에 태워

해몽 전문가 홍순래가 알려주는 동치미 출연자들의 꿈 풀이


+ 쓸데없는 것을 믿는 남자가 한심하다 vs 남자보다 쓸데없는 것을 더 잘 믿는 게 여자다.


이만기! 징크스 덕분에 천하장사가 됐다?

스스로 족쇄를 채운 것 같았다.

김영희 공개 코미디를 할 때 나한테 좋은 향기가 나면 안 된다?

징크스 때문에 더러워진 옷에서 바퀴벌레가 나온 적도 있어.

금보라 귀 얇은 나 때문에 거지가 될 뻔했다?

지인 말만 믿고 투자한 주식이 휴지 조각이 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