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활의 달인 전설의 귀환 초밥의 달인 도미 초밥의 달인 장어초밥의 달인 <호타루> 강원식 달인


이번에는 생활의 달인 도미 초밥의 달인 장어초밥의 달인을 적어보겠습니다. 머 다녀오지를 않아서 어떤 내용을 어떻게 적어야 할지가 힘드네요. 일단 이렇게 적고 나중에 수정 보완할 점들이 있으면 손댈거 대서 다시 글들을 적어보도록 하고 일단은 간략하게 사전에 소개를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위치정보는 정확하게 올렸습니다.

이미지 출처는 생활의 달인입니다.




이 일식집은 후기나 여기저기를 둘러본 바로는 회전식초밥전문점입니다. 많은 종류의 초밥들이 있습니다. 메뉴가 많아서 올리지를 못하겠네요.

요즘 초밥들이 화려하고 또 먹기에 아까워보일 정도로 이쁜 초밥들이 많은거 같더군요. 많은 종류의 초밥들을 팔고 있는 달인인데 그 중에서 도미 초밥이 평이 괜찮은거 같습니다.

마치 장어 초밥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도미라는거.

이 도미초밥은 한 번 쪄낸 후에 달인만의 비법 양념을 발라서 완상이 됩니다.

맛도 그렇지만 만드는 과정 또한 경이롭다고 합니다.



이것이 바로 그 도미초밥!



정말 장어같네요.


도미살은 된장에 닿게 하고


껍질부분은 물기를 뺀 오이에. 간단하지가 않네요. 이렇게 된것을 랩을 씌워서 숙성을 시키고.




정말 대단하네요. 초밥계에서 유명하신분이라고 하네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잠시 후 방송을 참고 하세요. 


생활의 달인 전설의 귀환 초밥의 달인 도미 초밥의 달인 장어초밥의 달인 <호타루> 강원식 달인의 가게 위치


경기 이천시 창전동 160-28

031-633-39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