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활의 달인 인생 빵집 청년 달인2 달인의 페이스트리 식빵 강남콩 크림과 소금 식빵 불가리아 수제버터 - 서울 마포구 동교동 <홍미당> 전종철 달인


생활의 달인입니다. 이번 내용은 예전에 소개가 되었던 적이 있는 그런 달인과 달인의 빵 그리고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를 함께 적어보았습니다. 첫 방송이 나간 이후에 손님들이 얼마나 많은지 줄을 서서 기다려서 사러 들어가는데 순서가 되서도 사지 못하고 돌아가는 분들이 계실정도로 북적북적~~

이번 생활의 달인 인생 빵집 청년 달인 방송에서는 어떤 내용으로 소개가 되었는지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를 알아보져.


대부분 하나하나 직접 만들어서 사용을 하고 있는 달인. 버터며 크림이며 치즈며. 등등.

꽤나 손이 많이 가는 과정들을 거르지 않고 끓임없이 빵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크림 또한 평범하지 않은 것들을 선보였습니다. 이미 사용하고 있던 크림일텐데 저는 이제서야 보았네요.

일반 크림이 아닌 이것저것 노력끝에 만들어낸 크림이랍니다.



소금을 찍어 먹는 식빵도 있고

손님들 반응


- 생활의 달인 보고 왔어요. 제가 tv를 튼 게 잘못이었네요.

- 가평에서 왔어요.

- 남양주, 네. 이럴 줄 알았으면 일찍 올 걸. 엄마가 다른 곳이랑 차별환된 것 같다고 할머니도 꼭 먹고 싶다고 해서요.

- 씹을 때 식감하고 느껴지는 맛이 조금 다른 게 있거든요.

- 저희 2시간요. 저렇게 하기가 힘든데 어떻게 저렇게 하실까 궁금해서 한번 맛보러 온 거죠.


생활의 달인 인생 빵집 청년 달인2 페이스트리 달인 달인의 페이스트리 식빵 강남콩 크림과 소금 식빵 불가리아 수제버터 - 서울 마포구 동교동 <홍미당> 전종철 달인 위치


홍미당


서울 마포구 동교동 178-11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2안길 35

02-332-988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