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홍석천 멸치 냉국수 레시피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재료

 

소면, 소금약간

 

멸치 페스토 재료

 

건새우+국물용 멸치 30g, 잣 100g, 파마산 치즈 30g, 마늘5알 (약 15g), 냉이 90g, 시금치 40g, 올리브오일 or 식용유, 들기름 20g, 소금 약간, 후추 약간

 

 

 

1. 소면을 삶고, 냉이와 시금치는 숨만 죽을 정도로 살짝 데쳐준다. (대략 10~15초)

 

 

2. 손질된 국물용 멸치와 잣은 프라이팬에 볶아 비린내와 군내를 날린다. (약 30초)

 

 

3. 멸치와 건새우는 믹서에 갈아서 가루로 만든다.

 

 

4. 멸치 가루에 잣, 파마산 치즈, 마늘, 데친 냉이와 시금치, 올리브오일, 들기름을 모두 넣고 잘 갈아서 멸치 페스토를 만든다.

 

 

5. 삶은 소면에 멸치 페스토를 넣고 잘 비빈 뒤 고운 고춧가루와 들기름을 뿌려 마무리한다.

 

 

 

나는 몸신이다 북어 효종갱 이원일 셰프 레시피

 

나는 몸신이다 북어 효종갱 이원일 셰프 레시피 만드는 방법

나는 몸신이다 북어 효종갱 이원일 셰프 레시피 레시피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육수 재료 곰탕or갈비탕육수 (시판용), 북어 대가리 2개, 다시마 2장 북어무침 재료 불린 북어채 (말

muorigin.tistory.com

 

나는 몸신이다 대마종자유 율란 레시피 도마뱀 점핑 운동, 염증 뱃살 다이어트

나는 몸신이다 대마종자유 율란 레시피 염증 뱃살 다이어트 레시피를 알아보겠습니다. 1. 밤 20개를 물에 삶아서 준비한다. 2. 삶은 밤 20개를 스푼이나 주걱을 이용해 체에 내린다. 3. 체에

muorigin.tistory.com

천기누설 카멜리나 오일 마리네이드 베이킹소다 물

 

천기누설 카멜리나 오일 마리네이드 베이킹소다 물 레시피 만드는 방법

천기누설 카멜리나 오일 마리네이드  베이킹소다 물 레시피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잘 싯은 방울토마토의 꼭지를 딴다. 2. 방울토마토는 반으로 자르고 양파는 잘게 다진다. 3.

muorig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