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미네반찬 더덕구이 단호박꽃게탕 소고기우엉조림 레시피 만드는 방법




수미네반찬 단호박꽃게탕을 먼저 올렸습니다.


먼저 어떻게 만드는지를 확인해보세요.


따로 재료를 적지 않았습니다.





내용속에 모든 재료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예습차원에서 보시고 재료정리하고 만들어보시면 수월하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사이즈는 머 먹기 좋게 자르면 되겠져?






따로 재료를 적지 않아도 확인이 금방 가능하네요.





이런 음식들이 소개가 되면 집에서 재미삼아 혹은 먹고 싶어서 만들어 드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답니다.





물론 귀찮아서 나가 사 먹는 사람들도 있겠져.





수미표 레시피이기 때문에 사 먹는 것 하고는 맛이 다를 수도 있다는 점





대략 어떻게 만드는 지 감들이 오셨을 듯





집에서 만들어 먹기 좋네요.








소고기우엉조림




다음은 소고기우엉조림 레시피입니다.





우엉을 다듬는 방법도 소개가 되었네요.





레시피가 어렵지가 않아서 좋아요.





싸이즈는 보시다시피 손가락 길이정도 되네요.


크기는 자기가 먹기 좋은 크기로 하면 되겠네요.





그리고 다음단계.





고추를 길게 썬다는 점.


거기에 매실액 들어가고






고기따로 우엉따로 익히는거 같기도 하지만 한 후라이팬에 들어간다는 점






꿀도 들어갑니다. 설탕 이나 엿 대신에 꿀을 넣는듯.





수미표 더덕구이




더덕구이는 집에서 해 먹기에 다소 피곤해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 같아요.





잘 해먹는건 아니지만 만들어 놓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반찬인듯.





파를 준비하고





더덕을 굽고.


주의점이 나와있습니다. 올리브오일은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





매실액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매실액은은 집에서 만들기도 쉽기 때문에 만들어 놓으면 차로도 먹고 음식에도 넣어 먹게 되네요.






구울때에는 호일 위에서




여기까지 수미네반찬 더덕구이 단호박꽃게탕 소고기우엉조림 레시피 만드는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