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3대천왕 공심채 볶음, 뿌님 팟퐁커리, 똠양꿍 상수동 작은 태국 세계요리 페스티벌 - 마포구 상수동 뭄알로이


이번에는 3대천왕 태국요리입니다. 태국요리를 소개를 했는데 종류가 몇가지 돼네요. 베트남 쌀국수라고 해서


 베트남 음식을 파는 곳은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 태국 식당은 많지가 않네요.


3대천왕에서 소개를 한 공심채 볶음과 똠양꿍 그리고 팟퐁커리를 보시고,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도 알아보세요.



태국식 인테리어를 낸거 같져?



본격적으로 어떤 음식이고 어떻게 만드는지 과정이 살짝 나왔습니다.



저게 도대체 어떤 맛인지를 예측하기가 힘든가요?



그러시다면 날짜잡고 먹으러 한번 가셔야죠.



태국식의 재료들이 들어가네요. 당연하겠져?




요 볶음은 닭육수가 들어가네요.



태국요리식으로 웍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음식도 요런 장면들을 많이 볼 수 있져?



음식이 나왔습니다.



이게 무슨 미나리무침이냐 쑥갓가지고 만든 음식이냐~~~



위에서 적었지만 공심채입니다.



얼핏보면 정말 미나리 무친거 같기도 하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공심채 볶음, 뿌님 팟퐁커리, 똠양꿍 상수동 작은 태국 세계요리 페스티벌 - 마포구 상수동 뭄알로이 위치


뭄알로이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1길 9-7

070-8236-9138


백종원의 3대천왕 공심채 볶음, 뿌님 팟퐁커리, 똠양꿍 상수동 작은 태국 세계요리 페스티벌 - 마포구 상수동 뭄알로이 메뉴 및 가격


똠양꿍 15,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