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금일은 스킨을 원래대로 돌려보았습니다. 약간의 문제가 있는 거 같기도 해서 말이져.


일단 원래대로 돌려서 사용을 해보구 이것저것 확인좀 해보구 바꾸던지 해야할 거 같네요.


이번 포스팅은 백종원의 3대천왕 냉우동입니다. 냉우동이 앞에 지역명이 젹혀 있네요. 안동 냉우동.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그리고 어떤 음식이 소개가 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냉우동이라고 적혀 있는데!!


국수라고 자막에 다르게? 적혀있네요.


정체가 국수냐 우동이냐.



노랑색이 무엇인가 봤는데 단무지였네요.


그 위에는 계란도 있고 김도 있고 호박인지 오이가 보이는거 같져?



시원한 살얼음도 떠있고.


간략 반찬은 고추를 춘장에 찍어먹는게 보이네요.



우동의 면이 어떤 면인가 확인을 해보게 될 텐데, 아래쪽 이미지를 보시면 약간 놀랄거 같습니다.



바로 양이 장난이 아니라서.


젖가락으로 짚어서 올리는데 뭉탱이가 올라가네요. 양이 무척 많다는 이야기겠네요.




분명 양이 많아 보입니다.


저게 실제 양이겠져? 아마 위장이 작으면 전부 먹기는 힘들듯하네요.



면 실컷 먹고 싶으면 저기가서 배 채우시면 좋겠네요.



한끼 배터지게 먹을 거 같네요.



웬지 얼굴이 질리는 표정같기도 하고.



양많은 냉우동 좋아하시면 여기 꼭 기억해두시면 좋겠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안동 냉우동 초저자극 멸치육수 삼대천왕 - 신선식당


신선식당


경북 안동시 광석3길 20

(지번) 경북 안동시 광석동 232

054-853-7790

운영시간 7:30~18:30 (비정기휴무)


백종원의 3대천왕 안동 냉우동 초저자극 멸치육수 삼대천왕 - 신선식당


냉.비빔우동 4000원

비빔국수 4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