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삼대천왕 광안리 시카고 피자 - 부산 수영구 민락동 매드독스피자앤파스타



이번은 백종원의 3대천왕 광안리 시카고 피자가 금일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마지막 포스팅에서는 부산 광안리에 위치해 있는 맥주 안주가 소개 되었습니다.


이미 sns상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왜 그런지는 여러 이유가 있는 거 같네요.


그럼 백종원의 3대천왕 광안리 시카고 피자가 어떤 내용이었는지 알아보져



이 피자집의 실내 분위기는 이렇네요. 이래서 젊은층에게 인기가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마치 외국의 술집을 보는듯한 분위기



피자는 다른 곳에 비해서 라운드 부분이 두툼합니다.



모양새보다는 일단 맛이 좋아야겠져?



맛은?

안먹어봐서 몰라요. 그걸 내가 어떻게 알어 ㅋㅋㅋㅋ



여러분들이 먹으러 가기에는 서울 경기지역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거리가 무척 먼 곳에 있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피자를 소개했기에 피자 사진들을 위주로 올렸습니다.



치즈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져? 저 치즈가 없는 피자는 없으니...



맛이 어떤지 그것이 관건인데~~누가 공짜로 보내줘~~ㅋㅋ





백종원의 삼대천왕 광안리 시카고 피자 - 부산 수영구 민락동 매드독스피자앤파스타 위치


매드독스피자앤파스타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35

051-753-3600


백종원의 삼대천왕 광안리 시카고 피자 - 부산 수영구 민락동 매드독스피자앤파스타 메뉴 및 가격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 24.0

핫스파이시 치킨 피자28.0

그란치오 시카고 피자 28.0

슈프리모 시카고 피자 28.0

어니언 고르곤 졸라 피자 28.9

빠네파스타 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