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3대천왕 평양식 만두 냉국수 애피타이저 여름을 부탁해 삼대천왕 -  경기 구리시 이천동 (묘향손만두)



이번에는 3대천왕입니다. 보시다시피 만두하고 냉국수를 소개 했습니다.


자시히 보시면 여름을 부탁해!하면서 적혀 있네요. 그렇네요.


무더운 여름철에 맞추어서 음식을 소개를 했습니다.


어떤 음식들을 소개 했으며,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 음식점인지를 적어보겠습니다.





여기서 부터가 시원한 국수입니다.


만두를 애피타이져로 먹었다면 이제는 시원한 국수가 나온답니다.


방송을 통해서 꾸준히 보아오던 그런 시원한 국수는 맞는데




국물 맛이 다른 국수입니다. 바로 오이지로 국물 맛을 낸 그런 국수라는 말씀.



당연히 시원하게 살얼음이 동동~~



이런거 벌컥벌컥 마시면 머리가 띵~~~



너무 차가워서 그런거겠져?



오이지 국물맛이 정말 좋을 듯




열무 국수의 열무 국물이 아니라는 말씀.



맛있겠네요.



갑자기 콩국수도 먹고 싶고 그러네요.



방송 속 음식점 및 맛집 포스팅을 하면 가끔 먹고싶은 것들이 나오면....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포스팅 하단을 참고해보세요.





백종원의 삼대천왕 구리 오이지 국수 평양식 만두 냉국수 -  묘향손만두 위치


묘향손만두


경기 구리시 아차산로 63

02-444-3515


백종원의 3대천왕 구리 오이지 국수 평양식 만두 냉국수 -  묘향손만두 메뉴 및 가격


만두국 8000원

찐만두 8000원

오이소박이국수 7000원

만두전골 33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