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생정보 메밀묵밥 냉메밀국수




택시맛객이네요.


메밀묵밥하고 냉메밀국수를 소개를 했었습니다.


방송에 나왔으면 파는 곳이 어디인지를 알아야 찾아가서 먹게 되겠네요.





후기는 한페이지에 10개씩 해서 8페이지가 있어요.


많은 후기라고 볼 수 있겠네요.


대충 어떤 내용으로 후기들을 올렸나 하나씩 볼까요?





맨 위에꺼 부터 보면 청담역 맛집이라고 적혀 있네요. 그리고 상성중앙역 맛집이라고 적혀 있고


또 청담역 맛집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아시다시피 맛집이란 단어를 포스팅에 잘 쓰지 않습니다.



많은 후기를 적으신 분들이 맛집으로 적어 놓은 곳입니다.


주소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생생정보 메밀묵밥 냉메밀국수 위치


혜교


서울 강남구 삼성로 626


02-518-9077



메뉴 및 가격


메밀묵밥 12,000원


냉메밀국수 (야채교면) : 12,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