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선다방 해운회사직원남 외국계제약회사녀 2시남 2시녀




이번 포스팅은 선다방입니다.


금일 방송에서는 어떤 사람들이 출연을 하게 되는지를 한번알아보겠습니다.






남들은 잘 안하게 되는 주말 출장가지 자처할 정도로 일에 푹 빠져 사는 해운회사 2시 남.


그렇게 일에 빠져 있다보니 솔로로 지낸 시간이 어느덧 3년.


회사에서는 남자를 좋아한다라는 소문까지 나고


이를 보다 못한 직장 후배가 소개팅을 6번이나 주선을 해주었다고 한다.


그러나 번번이 실패하고 말았다.


7번재로 하게 된 맞선?은 바로 선다방.


자신의 삶을 찾고 가슴을 설레게 할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한다.








외국계 제약회사에 근무를 하고 있는 2시녀.


어릴 적 부터 자신의 짝을 빨리 만나고 싶었지만, 사랑을 하기에 앞서 직장, 집안,


재산등 나를 채점 당하는 것 같은 기분에 큰 상실감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고.


연애를 위한 연애, 결혼을 위한 결혼을 아닌


사랑을 하고 싶어서 선다방을 찾았다고 한다.


과연 2시녀는 사랑을 할 사람을 만나게 된 것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