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밤도깨비 인천 식빵 우유식빵 밤식빵



금일 첫 포스팅입니다.


보시다시피 생크림이 듬뿍 들어 있는 그런 빵을 팔고 있는 곳이네요.


생크림 가득 빵들을 좋아하는 손님들이 많은데, 그렇게 팔고 있는 빵집들은 이상하게 많지는 않은 거 같네요.


재료값 때문일가요?



정말 달콤하게들 먹네요.



밤빵도 보시면 밤을 아끼지 않고 가득 있네요. 들어있는 둥 마는 둥 하는 곳도 많은데 말이져.




이곳은 손님이 많은 곳입니다. 그래서 빵을 한 사람에게 살 수 있는 량이 정해져 있답니다.


인기빵들은 금새 사라지기 때문에 서둘러서 구입을 해야해요.



그런데!!


가격이 2900원이라는 것이 놀랍습니다. 사러가고 싶지만, 거리가 다소 있는 편이네요. 사러가기 어려움 울집에서는.



밤도깨비 인천 식빵 우유식빵 밤식빵 위치


갓식빵 구월점


인천 남동구 구월동 1462-2 노빌리안1차 106호

032-421-127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