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밤도깨비 흑임자 해산물 파스타 24회



보시다시피 해당 방송은 이렇습니다.


파스타.


성남에 위치해 있는 브런치집이라고 하네요.


어떤 음식인지 구경해보시고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알아보세요.



흑임자를 이용한 음식입니다.


그래서 색이 검은색이랍니다.



색상 때문에 거부감?


그런거는 없을거에요.


파스타 좋아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고, 라면만 좋아해도 먹는데는 문제가 없겠네요.




내용물이 자세히는 안보이는데 해물들이 보이져?



해물이 들어가는 파스타네요.



일단 식사류



팬케이크에 소시지 계란등이 있네요. 파스타만 먹기 그래서 시킨듯.



위치


브라운슈거 분당정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69-1

031-782-0400


메뉴는 링크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