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활의 달인 매운 떡볶이의 달인 1993 강남 원조 <선매떡볶이> 오인란달인


생활의 달인 매운 떡볶이의 달인입니다. 떡볶이 소개가 무척이나 많이 나와서 그런지 제목을 세분화 하기 시작한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어찌 되었든 떡볶이의 장점 부분이 드러나 있는 제목들이 나오고 나서 부터는 어떤 맛이 겠구나 대충 감은 가는거 같네요.

이번에 소개할 내용을 둘러보시고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 분식집인지도 알아보세요.




방송을 꾸준히 보아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평범한 것들이 대부분 없는거 같네요. 언제부터 이렇게 평범한 것들을 거부한 곳을 소개를 하기 시작을 했는지는 모르겠는데, 분명한건 일반 분식집에서 보는 모습들은 아니라는거.



위의 과정을 거친 배추와 황태를 넣어서 끓여준답니다. 레시피 공개가 껄끄러웠던 거 같은데 공개를 해버렸네요.

이렇게 만들어진 육수가 바로 떡볶이 국물의 밑거름인거 같네요.

고추가루는 당연히 들어가겠져? 그런데 두가지를 사용을 하고 있네요.

고소한 맛을 더하는 콩가루


생활의 달인 매운 떡볶이의 달인 1993 강남 원조 <선매떡볶이> 오인란달인 메뉴 및 가격 그리고 이용시간


생활의 달인 매운 떡볶이의 달인 1993 강남 원조 <선매떡볶이> 오인란달인 가게 위치


선매떡볶이


경기도 광명시 광명2동 103-12 1층

02-6465-177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