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활의 달인 공주 즉석 떡볶이 숨어 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달 - 공주시 맛집 중앙분식




금일 포스팅은 어제 방영이 되었던 생활의 달인으로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어제는 이런 떡볶이를 방영을 했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한개만 포스팅을 하고 마쳤답니다.


이렇게 방영 후가 되어서야 어떤 음식이 소개가 되었었는지를 정확하게 이미지 캡쳐물을 올릴 수가 있거든요.


방송국 측이 언제나 출처가 되겠습니다.




이런 비쥬얼의 떡볶이는 보신적들이 많으실겁니다.


동네 분식집에서 이렇게 파는 곳은 흔하지는 않고 분명 어딘가에서는 이렇게 파는 것을 본적이 있고


먹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생활의 달인에 소개가 되었다면?


만드는 과정이 남들과 다르다거나 분명 맛이 다르다거나 혹은 이와 같거나 다르거나 맛이 좋거나 할 겁니다.


만드는 과정은 네이버에 공개가 되어 있는 동영상을 구경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떤 맛이 나는지 저도 무척 궁금하네요. 일단 형편이 이나이 먹도록 형편이 없어서 맛집 포스팅을 하러 다니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좋은 껀덕지들을 편집을 해서 올리지도 못하고 있네요.


정말 속상하기는 한데.....ㅠㅠ


어쩔수 없지만, 그렇다고 이런게 좋은 현상은 분명 아닌거 같네요.


그럼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간략 정보들을 올려보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공주 즉석 떡볶이 숨어 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달 - 공주시 맛집 중앙분식 위치


중앙분식


충남 공주시 반죽동 268-1

041-856-1497


생활의 달인 공주 즉석 떡볶이 숨어 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달 - 공주시 맛집 중앙분식 메뉴 및 가격


떡볶이 1인분 3500원

비빔만두 3500원

라면 2500원

군만두 3500원

냉면 35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