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활의 달인 역대급 만두의 달인 생선만두의 달인 삼치만두 어만두 -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편의방> 손국우 달인


잠시후에 방영이 되는 내용중에는 만두의 달인이 있습니다. 이 만두의 달인이 있는 곳은 서대문구 연희동에 있는 한 중식집.

이 달인이 소개가 된건 바로 만두때문인데, 만두가 일반 만두가 아닙니다.

바로 생선을 이요해서 만드는 만두때문입니다.

고기만두 야채만두 김치만두등 여러 만두들이 있고 많은 것들을 먹어보셨겠지만, 생선만두는 많이들 먹어보지는 못했을 거 같습니다.




생선만두라고 하니 생선비린내가 엄청 날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기 때문에 소개가 되었을거로 생각을 합니다. 바로 달인의 비법으로 생선의 비린내를 싹~~잡아서 생선비린내가 나지않는 생선만두를 소개하는 것이랍니다.



생선만두에 사용하는 생선은 바로 삼치!! (만두는 일반 찐만두와 외형은 비슷)

비린내가 다소 적은 생선을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삼치를 좋아하는 생선중에 하나인데, 만두소로 활용을 하다니 달인답네요.



생선만두는 이런 겨자소스가 함께 나옵니다. 그리고 만두는 삼치 뿐만아니라 돼지고기와 야채가 함께 만두소를 이루고 있습니다.


생활의 달인 역대급 만두의 달인 생선만두의 달인 삼치만두 어만두 - 서대문구 연희동 편의방 이용시간


중식집이라 만두 말고도 많은 메뉴들이 있지만, 만두를 소개 하였기에 만두의 메뉴와 가격을 살짝 올려보겠습니다.


생선만두 9000원, 군만두 7000원, 찐만두 7000원 물만두 7000원




위치는 지나가다가도 금방 찾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아래 찍은 사진의 반대 방향을 바로 차도거든요. 길을 걷다가 고개를 골목길로 향하면 바로 찾을 수 있겠네요.



생활의 달인 역대급 만두의 달인 생선만두의 달인 삼치만두 어만두 - 서대문구 연희동 편의방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353-94

02-363-588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