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창의 장어 복분자 고창갯벌장어집 - 원조연기식당



이번에는 수요미식회 장어입니다. 장어를 소개 하기 이전에 이런것들을 소개했습니다.

무엇이냐면 고창의 풍천 장어와 복분자를 함께 소개를 했었답니다.

풍천장어 한점과 복분자 주.

둘다 건강에 좋은 음식들인데....



소개가 된 곳이 어디이며 또는 소개가 된 음식점은 어디인지가 궁금하실 것입니다.


소개된 음식점은 포스팅 하단을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고창에는 이런 강이 하나 흐르고 있습니다.


이 강은 바다의 물이 강으로 많이 올라온다고 하네요.



실질적으로



강에서 잡히는 장어의 양은 거의 없다시피 한다네요.



그래서 고창에서는 장어를 키우는 양식장들이 있습니다.



때에 따라서 논에 풀어놓고 자연환경 방식으로 키우는 곳도 있는데, 


그래도 양식은 양식이겠네요.




이런 장어를 여러분들이 한번씩 맛들을 보는데~~



맛이 정말 좋져.



어떤 분들은 장어 먹으면 몸에 열이나고 막 운동이라도 하고 싶다!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그다지 머. 한끼 밥먹은거 같네~~

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장어는 아무 양념도 없이 구워먹어도 맛있고, 양념에 버무려 구워먹어도 맛있고



이런 양념장어는 양념의 맛이 중요하져.



이곳의 양념을 설명을 해놓았네요.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담백한 맛이라고



방송 보시고 난 후 장어드시러 분명 고창에 가시려고 하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



사전에 어떻게 가고 손님들이 밀려서 제 때 못먹는건 아닌가~라는 생각이 있으시면 미리 전화도 해보시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양념은 어떻게 만드는 지를 소개 했었는데. 이미지를 통해서 대략 확인해보시면 되겠네요.




고창의 장어 복분자 고창갯벌장어집 - 원조연기식당 위치


원조연기식당


전북 고창군 아산면 삼인리 29-29

063-562-1537


고창의 장어 복분자 고창갯벌장어집 - 원조연기식당 메뉴 및 가격


보통장어 30,000원

작은장어 28,000원

장어탕 11,000원

복분자 10,000원

복분자 대 35,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