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활의 달인 광천 불고기 숨어 있는 맛의 달인 - 한밭식당



이번에는 어제 올리지 못했던 내용입니다.

방송에서는 불고기를 소개를 했네요. 방송 이전에 포스팅을 하는 사람들은 정확하게 어떤 내용이 올라오는 지를 모르고 오렸는데, 이제 보니 이런 불고기 였구나 라고 확인을 하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손님 반응


- 여기는 처음에 물 대신에 육수 이렇게 따라 먹고 마지막에도 그냥 생수보다 육수를 먹으면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우리가 알고 있는 개념의 불고기 육수랑 다른가 봐요. 여기는 차 같더라구요.



보시다시피 이런 불고기 육수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동네 어느 곳을 가도 이런 육수는 거의 없습니다.



차를 마시는 같다는 표현을 할 정도면 기존의 여러분들이 먹어오던 그런 육수는 아닐 거 같네요.



보통 불고기 먹으러 가서 육수 부어주세요~~하면 하얀 사골국말이나



아님 검은색을 띄는 간장맛 나는 육수를 부어주는데~~~



요즘엔 평범하면 장사 잘 되는게 힘들다는게 자리를 깔고 있는 걸까요?




그런데 이 음식점은 원래 오래전부터 이 방식을 꾸준히 해오고 있는 곳인데.

여러분들이 기존의 맛을 맛있게 내기위한 그런 불고기들을 먹어 오던 것이랍니다.



이 집의 비법중에 하나는 바로 참나무네요.

생활의 달인을 보셔오던 분들은 알겠지만, 일본식 음식을 만드는 달인들이 사용을 하고 있는 방식을 한식에 활용을 하고 있네?라는 생각을 했을 거 같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그렇네요.



생활의 달인 광천 불고기 숨어 있는 맛의 달인 - 한밭식당 위치


한밭식당


충남 홍선군 광천읍 광천리 199-28

041-641-2312



생활의 달인 광천 불고기 숨어 있는 맛의 달인 - 한밭식당 메뉴 및 가격


불고기 13,000원

돼지불고기 10,000원

생삽겹살 12,000원

등심 30,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