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3대천왕 대구 오드레기 소 혈관, 대구 뭉티기 - 대구 중구 동인동 왕거미구이



이어지는 내용은 역시나 평소에 먹어오지 않았던 그런 음식입니다.

아주 아주 가끔 먹어오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분명 평소에 먹어오지 않는 분들이 더 많은 그런 음식일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런 오드레기라는 이름을 지어낸 사람의 가게에 방문을 해서 촬영을 한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이런 이름이 지어진 것은 자칭인지 타칭인지 오드레기의 이름을 지어낸 이의 말을 들어보면 입 안에서 나는 소리 때문에 지어진것으로 방송에 소개가 되었네요.



평범하지 않은 음식인데...



저번주 이번주 계속 소개가 되는 평소에 잘 먹지 않아오던 음식.



보기에도 소고기 삘이 분명 나고 있습니다.



보기에 그다지 먹고 싶어지는 그런 부위는 아니져?



혈관을 먹다니~~~



중국에서는 저렇게 팔고 있고 국내에서는 이렇게 팔고 있답니다.



이런음식은 먹어오는 사람들이 주로 먹어오는 고정 매니아들의 음식.



보통 부위를 보고 안먹게 되기에...



먹어보고 드시러 가시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석쇠를 이용해서 연탄불로 굽네요.



고소한 맛이 나는 오드레기씨.






오드레기에 이어 뭉티기도 소개를 했네요.



고기가 육회처럼 얇은게 아니고 두툼하게 나오기 때문에



입에서 씹는 맛은 있겠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대구 오드레기 소 혈관, 대구 뭉티기 - 대구 중구 동인동 왕거미구이 메뉴 및 가격


양지머리 43,000원

생고기 40,000원

육회 30,000원

오드래기 43,000원

대창 35,000

혓바닥33,000원


백종원의 3대천왕 대구 오드레기 소 혈관, 대구 뭉티기 - 대구 중구 동인동 왕거미구이 위치


왕거미구이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696-8

053-427-6380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