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요미식회 유린기 사천탕면 이촌동 단골 중국집 - 서울 용산구 이촌동 금홍



이번에는 중식이네요. 아담하지만 먼가 세련된거 같기도 한 이곳.


어떤 음식들을 소개를 했는지,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 음식점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먼가 밋밋해 보이는 튀김



하지만, 이렇게 나오는거라고 하져?




어떤 부수적인 재료들과 함께 나오는지 보시져



먼가 푸짐하게 나오는 수요미식회 유린기



색상이 조화롭고 이쁘네요.




이런 수요미식회 유린기를 소개한 곳에서는 유린기에 이어 사천탕면도 소개를 했습니다.



빨간 국물이 아닌 국물.



아직 아침도 안 먹었는데 입맛이 당기네요.



저렇게 나오면 얼마정도나 할까요?



이 중국집의 대표메뉴는 유린기라고 적혀 있네요.



맛이 꽤 좋은편이라서 그러겠져?




여러 야채들이 올려져 있고



빨간 고추로 색을 낸듯



이런 음식을 시원한 맥주와 마시면 좋을 거 같구나~~하는 장면이 보이는군요.




튀김옷은 두껍게 힙혀 있지 않다고 설명을 해주고 있네요.



맛이 궁금하시져?



이거 머 안먹어보면 맛을 예상하기 힘들겠네요.

상상속의 그 맛?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고



수요미식회 유린기 사천탕면 이촌동 단골 중국집 - 서울 용산구 이촌동 금홍 메뉴 및 가격


사천탕면 10,000원

탕수육 28,000원

모둠해물누룽지탕 38,000원


수요미식회 유린기 사천탕면 이촌동 단골 중국집 - 서울 용산구 이촌동 금홍 위치


금홍


서울 용산구 이촌동 301-160 현대아파트11동상가 1층

02-794-7378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