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식클럽 두겹함박스테이크 빅데이터 맛집 맛집의 성지, 성북동 1회





미식클럽이라는 것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방송프로가 생긴지 얼마 안되었나 보네요. 오늘 발견했네요.


방송은 맛집만 찾아다니는 그런 프로그램입니다.


성북동을 찾아갔는데, 성북동 맛집들을 찾아간거겠네요.


알아두시면 어디서 먹지? 그런 고민은 덜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맛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다지 손님들이 많이 있어 보이는 그런 음식점은 아닌듯 한데...



후기를 봤는데, 10페이나 되더라구요.



그정도면 많은 사람들이 오고간 그런 장소라는 건데...



거기다가 맛집만 골라 다니는 프로그램에 소개가 되었으니.



성북동 맛집 1위는 바로 이곳이라고 하네요.



성북동에 사신 분들 여기서 먹어봤음?






소스는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성북동이면 여기서 거리가 먼데



정성가득해 보이네요.



이 음식점에는 이게 맛있어



저 음식점은 저게 맛있어 라는 것들이 있는데



이곳은 두겹함박스테이크가 맛있다고 하네요.




물론 나머지 메뉴들도 맛있는 것들이 있겠지만, 방송에서는 두겹함박스테이크를 포인트로 잡았네요.



따라서 이 음식점에서는 이게 맛있다라는 그런 소문이 나 있다는 이야기겠져.



일단 머 주절주절 적는거 보다 바로 방송정보로 넘어가겠습니다.







미식클럽 두겹함박스테이크 빅데이터 맛집 맛집의 성지, 성북동 1회 위치


꿀맛식당


서울 성북구 성북로 24


02-741-8677


메뉴 및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