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요미식회 토시살 살치살 풍미를 한껏 끌어올린 숙성 고기의 특수한 맛 -이태원 호왕




수요미식회입니다.


이건 적을 때 마다 걱정이 있는게,과연 포스팅을 하고 나서 유입량이 좀 있을까?


검색은 잘 될까? 이런 고민이 생기더군요. 너무 치열하게 많은 사람들이 적고 있다는 이야기져.


예전에도 적었었지만, 불만이 가장 적고 맛이 좋다는 곳 위주로 방영을 하는지


암튼 컴플레인 댓글이 거의 없더군요.




소개가 되는 내용은 소고기 특수부위를 소개했습니다.



그중에서 살치살과 토시살입니다.



소고기 안먹은지 무척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근데 캡쳐가 얼굴 표정이 안이쁘게 되어버렸네요.



소고기 구워먹으면 맛 없는 부위가 어디야?


라고 할 정도로



많은사람들이 구워먹는 맛에 먹는 고기중에 하나져



여러가지 양념장에 찍어 먹으면 또 그 맛도 입안에서 여러가지를 느낄 수 있져



귀염귀염하고 조금씩 나오는 살치살



소고기라서 또 저급 고기가 아니라서 가격도 만만치 않을 거 같네요.



소고기 괜찮은 거 혼자 조금 먹었네 싶으면 십만원은 우습게 넘어버리져



지글지글 소고기 언제 좋은일 생겨서 먹어보나






이것저것 잡다하게 많이 적어봐야 보는건 방송정보겠져?



잡소리 접어두고 어디서 파는 거냐구~~~라고 하시다면 머 언제나 포스팅 하단을


참고하시면 적혀 있습니다.



가격도 궁금하고 파는 곳도 궁금해지네요. 이건 아직 확인을 안해본 터라



소금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간장에 찍어 먹는 사람도 있고 와사비 양념장에 찍어 먹는 살마도


있고 생각치도 못한 거에 찍어 드시는 분들도 있고



여기서는 일단 위에 캡쳐물에서 보셨다시피 소금이 있네요



이런 숙성고에서 숙성을 시킵니다.


바로 먹는 거 보다는 약간의 숙성을 거쳐 먹으면 맛이 더 좋다는데...



기름기가 주르륵~~맛있겠네요.



위치


호왕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54길 20


010-9514-8586





메뉴 및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