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에나온음식점들

생활의 달인 금산 짬뽕 달인

힘들지만꾸준히 2018. 6. 5. 08:33
반응형

생활의 달인 금산 짬뽕 달인





금일 포스팅은 생활의 달인으로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어제 방영했던 거져.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중식고수가 많다고?


전문가왈  세 곳의 유명한 집이 있는데, 그 중에서 한 곳을 찾아갑니다.





그다지 찾는데 힘들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네요.


차타고 지나가면서도 금방 눈에 띄겠어요.





오래 되서 그런지 전화번호는 아직도 옛날의 전화번호 앞 두자리까지를 사용하고 있다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함안 한우 짬뽕




동네 주민


- 줄도 서 그 집 잘 돼 줄 서서 먹어


중국집이 많아도 여기 같은 데는 없어. 좌우지간에 몰라 내 입맛에는 거가기 제일 맞아


- 여기 많아요. 중국집 얼마나 많다고요.


- 짬뽕하고 옛날식으로 해요. 아주 옛날



중식 사대문파 필감산님이 안으로 들어가 짬뽕을 시킵니다.






안에 손님들이 텅텅 비어있지 않고 여러 테이블에 앉아 있네요.



보기에는 일반 짬뽕하고 크게 달라보이지는 않습니다.


평범한 짬뽕하고 다르다면 고기가 위에 있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이천동 짬뽕 전국 5대 짬뽕



먹기전에 쉐이크해서 안에 내용물들을 ...




맞져? 고기가 보이네요. 해산물들 말고.




생활의 달인 금산 짬뽕 달인 위치


장춘관


충남 금산군 추부면 삼육로 10


041-752-60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