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공주 국수 달인 잔치국수 맛집 - 공주시 산성동 청양분식





이번 포스팅은 생활의 달인입니다.


금일 약간 늦게 포스팅을 시작을 하게 되었네요. 술병이 나서 골골대다가 이제 적게 되었음.


어제 방영이 되었었져?


한개 올렸는데, 너무 안돼서 생활의 달인 적은거 방문자 0


을 기록했습니다.






이렇듯 포스팅을 하면서 신경을 많이 쓰면서 하게 된답니다.





소개가 된 곳은 공주시에 위치해 있는 어느 국수집.





이미 소문이 자자해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뿐더러





대기시간이 30분을 넘을 때도 있다고.





보시다시피 국수는







그다지 대단해 보이는 구석은 전혀 없습니다.





일반 국수하고는 전혀 다른게 없다는 말씀





음식 평가분들도 평범하다고 한 듯한.





하지만, 그것은 외형일뿐.





직접 국물 맛을 보면서





신세계를 경험한 듯한 자막





국물 맛이 진한 편이라고





그 비법을 미리 추측을 해보는 전문가들.










과연 그 비법은 어디에?





멸치네요.


멸치도 보관법이 달라서 그런지 비린내가 나지를 않는다고.


육수의 비밀이 여기에 있었네요.





멸치와 함께 넣어졌던 내용물을 꺼내는데, 그것은 볶은 보리와 옥수수 그리고 구운 생강이라니.


역시나 달인들은 어딘가에 평범치 않은 무언가는 있는거 같네요.





위치


청양분식


충남 공주시 산성동 186-118


041-855-6049



메뉴 및 가격


잔치국수 4000원/ 대 5000원

비빔국수 5000원/ 대 6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