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생정보 돈가스 쌈돈가스 치즈돈가스 케이크 돈가스 눈꽃 돈가스  - 제크와 돈가스



2tv 저녁 생생정보로 넘어가겠습니다. 생생정보에서는 참으로 많은 음식과 음식점들을 매일매일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곳들을 방송에 보내고 있는데, 대한민국 전체의 음식점들을 찾아다니는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본론으로 이번에는 돈가스.

돈가스는 돈가스인데 우리가 흔히 먹는 그런 비쥬얼의 돈가스가 아니랍니다.



정말 푸짐한 어떤 재료들위에 돈가스가 올려져 있네요. 바로 쌈싸먹는 돈가스.




월남쌈 먹듯이 싸서 먹는거랍니다. 양념도 한몫을 단단히 하겠네요.



이건 요즘 자주 보는 돈가스져? 치즈돈가스




손님들 반응


- 처음 먹어봤거든요. 먹어 보니 정말정말 맛있어요.

- 제가 원래 돈가스를 안 먹거든요. 그런데 월남쌈처럼 싸서 먹으니까 느끼하지도 않고 싸 먹는 재미가 있어요.

- 돈가스를 쌈에 싸 먹는 건 아마 여기밖에 없을 거예요. 베트남에도 이건 없지 않을까요? 담백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 보는 것도 좋고, 먹는 것도 좋고 1석2조! 완전 최고예요.

- 제가 지금 임신 중이라서 입덧이 심한데 돈가스는 자꾸 먹고 싶은 맛이에요.



생생정보 돈가스 맛집 쌈돈가스 치즈돈가스 케이크 돈가스 눈꽃 돈가스  - 제크와 돈가스 메뉴 및 가격


케잌 돈가스 22.000원

쌈 돈가스 25,000원

눈꽃 돈가스 25,000원


생생정보 돈가스 쌈돈가스 치즈돈가스 케이크 돈가스 눈꽃 돈가스 - 제크와 돈가스 위치


제크와 돈가스 (하루 4시간 한정판매 돈가스)


전라남도 담양군 금성면 금성산성길 72

061-381-0518

지도 크게 보기
2017.3.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