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요미식회 삼치구이 연어구이 메로구이 - 서울 여의도 다미



이번 포스팅은 수요미식회 금일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수요미식회 생선구이를 계속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가 되는 수요미식회 생선구이는 바로 여의도에 위치해 있는 다미라는 곳입니다.

근처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을 들러서 먹어 보신분들도 많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당연히 깨끗하게 손질을 해야 손님들에게 제공을 했을때에 불만을 최대한 줄이겠져?



삼치 연어는 다들 많이 먹어 봤을 텐데....

메로구이는 많이 안드셔보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삼치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생선중에 하나.

이유는 구워먹던 찜으로먹던 비린내가 많이 안나서 그런거 같네요.



구워먹었을 때에는 소금간을 살짝 해서 먹으면 술안주로도 좋고 반찬으로도 좋져.



그런 삼치 말고도 요 연어도 구워먹어도 맛있답니다.

날음식채로 연어는 먹어 봤는데 구워서는 안드셔봤다?



직접 사서 해드시면 돼겠네요.



수요미식회 생선구이



수요미식회 생선구이 집은 어떤 분위기 일까요?



요런 분위기 입니다. 마치 일식집 같아 보이기도 하고



나름 분위기는 있네요.



83년도부터 장사를 하는 곳이라는데...나름 전통도 있는가 봅니다.



웬지 맛집 분위기가 물씬 나는거 같기도 하고. 전문점 분위기가 나는 거 같기도 하고.



수요미식회 생선구이 밥 때가 돼서 그런지 무척 맛있어 보이네요.


수요미식회 생선구이의 삼치구이~~





수요미식회 삼치구이 연어구이 메로구이 - 서울 여의도 다미 메뉴 및 가격


연어생선구이 10,000원

메로구이 15,000원

삼치구이 9000원


수요미식회 삼치구이 연어구이 메로구이 - 서울 여의도 다미 위치


다미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36-4

02-783-5167

지도 크게 보기
2017.3.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