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요미식회 도미머리구이 은대구된장구이 - 서울 합정동 <퓨전선술집> 위치 주소 전화번호



이번에는 마찬가지로 생선구이가 이어집니다. 장소는 다른곳이고 소개가 되는 생선 역시 다른 종류입니다. 그 재료는 도미머리 그리고 대구네요.

머리를 구워서 먹는 생선을 예전에 tv 프로에서 소개가 된 적이 있었는데, 그곳이 아니더군요.



이 곳은 서울의 한 장소.



생선구이가 어떻게 나오느냐~~~ 바로 요렇게 나옵니다.



전 포스팅에서는 집이 생각이 나는 소박한 음식 방식으로 먹는 곳이었지만,



이곳은 가게 이름처럼 생선구이를 퓨전식으로 즐기는 곳이랍니다.




노릇노릇한 것이 무언가에 찍어 먹는 듯한 느낌이랄까?



저걸 단순히 술안주로 먹는 거 같은데, 밥 한공기 시켜놓고 먹어도 좋을 거 같네요.



어떠어떠한 생선들이 있는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진입니다.

아마 이 선술집의 대표음식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무조림하고 생선조림



도미머리도 구워먹는 다는 것을 보여주는 선술집.




생선살이 많아서 마치 치킨을 보는 거 같기도 하고



구울 때의 모습은 이렇네요.



선홍빛이 도는 생선이 노릇하게 맛있게 변한답니다.

굽는 방식은 석쇠네요.



수요미식회 도미머리구이 은대구된장구이 - 퓨전선술집 메뉴 및 가격



수요미식회 도미머리구이 은대구된장구이 - 퓨전선술집 위치 주소 전화번호


퓨전선술집


서울 마포구 합정동 383-9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길 7

02-335-4764

2017.3.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지도 크게 보기
2017.3.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