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낙지곱창전골 맛스타그램



생투로 넘어가서 적어보겠습니다.


생투의 맛스타그램입니다. 거기에서는 곱창전골을 소개했네요.


곱창은 곱창인데 거기에 낙지가 들어가 있는 전골. 언더스탠?


두유 언더스탠??


(이미지는 네이버 업체제공 사진 캡쳐물입니다.)



음식은 익히면 이렇게 생겼네요. 이건 다소 가깝게 접근을 해서 찍어서 먼지 알기가 힘드네요.


그래서 익히기 전의 내용물도 올렸습니다.


짜잔. 팽이도 보이고 소고기?도 보이고 낙지도 보이고 그 밑에 곱창도 있겠네요.


일단 영양은 좋을듯.







음식점은 안쪽에 있습니다. 그래서 잘 안보일까봐 이렇게 파란색으로 표시를 했습니다.


주변이 전부 식당이네요.


저거 먹으러 갔으면 저걸 드셔야지 주변 음식점들 보고 엉뚱한데 들어가서 드시는분들 있져?


목적을 정했으면 그것만 ㅋㅋㅋ


그럼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위치


힘쎈낙지


경기도 김포시 운곡로 3

031-998-8747




메뉴 및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