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에나온음식점들

대동맛지도 전복해물불고기

힘들지만꾸준히 2018. 4. 19. 14:38
반응형

대동맛지도 전복해물불고기



생정 포스팅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얼마나 방문자들이 들어와줄런지 기대는 안하네요. ㅋㅋㅋ 하루이틀도 아니고 머.


보시다시피 아래와 같은 불고기입니다.


반찬이 저렇게 나온다는거져?


푸짐하게 먹을 수 있겠져?





보시다시피 낙자? 전복  불고기 등등이 들어 있습니다.


불고기 맛과 해산물 맛을 살짝 느끼게 해주겠네요.


일단 맛을 봐야 맛을 알기 때문에. 맛에 대한 평가는 후기가 아니라서 올릴 수가 없겠네요.







익고나서 국자로 뜨면, 이렇게 되어 있네요.


맛좋은 불고기??


그러고보니 불고기 시켜서 안먹어본지도 십년이 넘은거 같네요.





위치


오성회관


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206

061-663-5982



메뉴 및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