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요미식회 오징어보쌈 이지혜 블랙핑크 지수



금일의 포스팅이 시작이 됩니다. 첫번째는 수요미식회로 출발을 해보겠습니다. 소개가 되는 곳은 맜있는 오징어를 야채에 싸 먹을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오징어도 야채와 함게 삼겹살처럼 쌈싸먹으면 어떤 맛일까요? 그런 부분을 해소해주는 곳일 수도 있겠습니다.



오징어는 보시다시피 빨갛게 나옵니다. 그런데 쌈만 싸서 먹는 재미 외에도 다른 재미가 있답니다.



그것은 바로?


조금뒤에 나와요 ㅋㅋㅋ



보통 집에서 해 먹을 때에는 잘 넣지 않는 재료가 보이져? 바로 무. 무채를 저렇게 이용해서 오징어를 익혔네요.



마치 보쌈이 살짝 떠오르기도 하게 됩니다.




초대 손님으로는 이지혜씨가 출연을 해서 맛을 평가 했습니다. 또 블랙핑크의 지수씨도 나왔었져.



다들 만족해 하는 모습들을 방송에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찾아가서 먹어도 괜찮겠네요? 어떻게 답을 해야할까요? 판단은 여러분들의 몫!!



오징어는 무채와 함께 입속으로 혹은 야채에 넣어서 먹으면 좋겠네요.



지수씨는 머라고 했을까요? 보시다시피 냉장고를 뒤지다 생각나는 맛이라고 하네요.


어쩌면 정말 적절한 표현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고



사전에 또 알 수 있는게 바로 약간 맵다는거.



밥도 비벼먹으라고 참기름을 넣어서 그릇을 주네요.



쌈싸먹기 싫으면 밥을 비벼 먹어도 참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도 알아봐야겠습니다.


수요미식회 오징어보쌈 이지혜 블랙핑크 지수


초딩 입맛에는 어땠지?


수요미식회 오징어보쌈 이지혜 블랙핑크 지수


..........


수요미식회 오징어보쌈 이지혜 블랙핑크 지수


수요미식회 오징어보쌈 이지혜 블랙핑크 지수 위치


동해오징어보쌈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 139번길 56-12

031-445-4545




수요미식회 오징어보쌈 이지혜 블랙핑크 지수 메뉴 및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