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TV 저녁 생생정보 무한리필 1인 15,900원 50가지 음식 - 돌아온 털보



생생정보로 넘어가 보겠습니다.생생정보 무한리필.

생생정보하면 무한리필하고 맛집이 생각이 많이 날 거 같네요.

저는 생생정보 보면 혹은 생각을 하게 되면 무한리필집들 하고 저렴한 가격에 맛있고 푸짐한 곳들 소개가 떠오르더라구요.



이번에 올릴 내용은 무한리필입니다. 무한리필에다가 그다지 비싼 가격이 아닌 가격에 50가지 음식들 맛 볼 수 있는 그런곳이랍니다.



그 오십 가지의 음식들 중에는 회도 있네요.



회도 있고 고기류들도 있고



마치 부페처럼 여러 음식을 맛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회는 죽은 생선이 아니라 살아 있는 생선이랍니다.





멍게나 낙지등도 맛 볼 수 있습니다.



장어도 있네요?



대략 연어로 보이는 생선도 있고



참으로 다양한 음식들을 맛 볼 수있습니다.

저렴한 뷔페가 떠오르는데, 음식들은 저렴해 보이지는 않네요.



손님들 반응


- 완전 맛있어요.

- 새우튀김, 멍게, 장어구이, 회 그런 것들을 해물 샤부샤부 먹으면 무한리필로 준다고 하니까 진짜 싼 거죠. 본전 뽑고 갑니다.

- 여기는 해물도 먹을 수 있고 고기도 먹을 수 있고 그래서 좋은 것 같아요.

돈은 더 내지 않아요. 그 가격에 포함이 돼 있어요.




돌아온 털보


대전 서구 도마2동 106-23

042-521-2202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전 5시 (연중무휴)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