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요미식회 돈가스 안심 돈가스 일본 프리미엄 돈가스집 - 서울특별시 중구 수하동 <안즈>



수요미식회에서는 돈가스를 소개를 하였습니다. 저도 가끔씩 돈가스를 먹곤 하는데, 잘나가는 돈가스 집들을 소개를 하였더라구요.

저기까지 가서 먹기에는 거리가 넘 멀기 때문에 가지는 않고, 이렇게 간접적으로 맛을 느낄 수 밖에 없네요.



보기에도 무척 겉이 바삭바삭 할 거 같습니다.



고기가 미디움?



아묻튼 맛있게 잘 익은거 같네요.



돈가스는 고기가 신선한 것도 중요하고 어떻게 튀기냐도 중요하답니다.



어떤 소스에 찍어 먹느냐에 따라서 엄청난 차이가 나기도 하고



여러가지가 조화로워야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집에서도 쉽게 따라 만들 수 있는 돈가스들도 많고



이렇게 맛집? 혹은 tv에서 소개가 된 그런 소문난 곳들의 맛을 내기는 힘들겠져?




등심을 보여주고 있네요. 저렇게 썰어서 사용을 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그런데 왜 일반 돈가스 집들이나 분식집 돈가스들은 야채도 적고 밥도 적게 주는 걸까요?



하지만, 소개가 된 곳은 밥도 많고 야채도 아주 걍 풍성하네요.

야채밥에서 따왔나~~~



밥금 저녁을 먹었는데 돈가스를 보니 먹고 싶어지네요.



돈가스의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 전체적으로 중요하지만, 요 튀김 옷?

고기의 밑간을 어떻게 하느냐? 머이런것도 중요하겠네요.



일단 고기는 두툼한 것이 몇조각 먹어도 속이 든든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저 정도 가지고는 배 안참.



여기저기 맛집도 다니면서 식사도 하고 그래야 하는데, 언제쯤 그렇게 될지~~



일단 군소리는 여기까지 적고 위치나 가격정보를 적어보겠습니다.



수요미식회 돈가스 안심 돈가스 일본 프리미엄 돈가스집 - 서울특별시 중구 수하동 <안즈> 메뉴 및 가격


새우 후라이 로스 카츠 20,500원

긴죠 봉 히레 카츠 정식 28,000원

긴죠 특 로스 카츠 정식 32,000원

굴 카츠 정식 17,000원


수요미식회 돈가스 안심 돈가스 일본 프리미엄 돈가스집 - 서울특별시 중구 수하동 <안즈> 위치


안즈


서울시 중구 을지로5길 19ferrum tower 지하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