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요미식회 소금에 찍어 먹는 돈가스 육즙 폭발하는 돈가스 집 - 정돈



동그랗게 잘려져서 나오는 수요미식회의 돈가스입니다. 모양이 일반 돈가스하고는 분명 다르네요.

이 돈가스는 모양도 그렇지만, 먹는 방법이 있다는군요.

바로 간이 안맞으면 소금에 찍어먹는 그런 돈가스입니다.



보통 돈가스는 소금 간을 해놓는편인데



여기서는 찍어 먹는 매력이 있네요.



또한 오랜 숙성으로 고기가 무척 부드러운 편이라고 합니다.



튀기는 모습들을 봤는데



위에 접시에 담겨있는 모양은 아니네요.




이렇게 튀겨 낸 것을 칼로 가르는 거랍니다.



썰어 먹는 귀찮음도 없고



크기가 크지 않기에 먹는 부담도 다소 적을 거 같네요.



이것이 바로 소금



그런데 소금이 있는 한편에는 레몬도 있답니다.



돈가스가 평범하지가 않네요.





수요미식회 소금에 찍어 먹는 돈가스 동그란 돈가스 육즙 폭발하는 돈가스 - 정돈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수요미식회 소금에 찍어 먹는 돈가스 동그란 돈가스 육즙 폭발하는 돈가스 - 정돈 위치


정돈


서울 종로구 대학로 9길 12

서울 종로구 명륜4가 107 지층

02-987-09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