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요미식회 참치 등살 초밥 고등어 초밥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스시코마츠


이번에는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해 있는 어느 초밥집입니다. 이미 다녀오신분들의 포스팅도 100여개 남짓 할정도 많이 알려져 있기도 한 곳입니다.

방송을 타서 더욱 더 알려져 있겠네요.

중저가의 초밥집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자주 가기에는 다소 부담이 있는 가격이기도 합니다. 이건 평균 연봉 이하를 받는 분들의 이야기일거 같네요.

캡쳐물에 소개가 되었다시피 양념을 강하게 하지 않고 간장 양념만을 한다고 적혀 있네요.

고등어 초밥을 소개를 하였는데 다들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등어초밥은 비린맛이 나면 못먹거든요.

심하게 비리거나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진행자분들이 고등어초밥 칭찬을 한거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참치초밥도 소개를 하였네요. 등살을 밥위에 올려져서 나온다고 하는데...


스시코마츠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65길 7-10

02-515-117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