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TV 생생정보 3,900원 닭국밥 닭곰탕 - 대구 북구 태전동 <단골 닭국밥>


이번에는 생생정보 닭국밥 입니다. 이거 가만히 봤는데 머 이런 가격에 다 팔고 있는지.

저래 팔아서 머가 남는다고 그져?

이 음식을 닭국밥 말고 닭곰탕이라는 단어를 적어 보았네요.

어떤 음식인지 어느곳에서 팔고 있는지를 알아보져.





인삼으로 보이는 것을 넣고 일단 솥에서 푹 끓여주고

손으로 일일이 해야 결대로 찢기 때문에 닭고기가 부드럽다는....

또다시 몇몇 한약재와 재료들을 넣고 닭발을 뽀얀 국물이 나올떄 까지 끓여주네요.

일단 닭에 있는 영양소는 대략 다 섭취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뚝배기에 나오는 양도 장난이 아니네요. 하나 먹음 배부를 듯

손님들 반응


- 국물이 끝내줘요

- 느끼할 수 있는데 국물이 담백하고 시원한 게 좋습니다.

- 정말 맛있네요. 담백해요. 육질도 야들야들하고 운동하고 왔는데 몸이 후끈 달아오르네요.

- 이런 추운 겨울날에는 닭국밥 한 그릇 먹으면 든든할 것 같아요.

손님들 반응


- 고기가 쫄깃하니 맛있네요.

- 숯불 향도 나고 파도 맛있고 육질도 쫄깃하니 맛있고 다 맛있어요.


2TV 생생정보 3,900원 닭국밥 닭곰탕 - 대구 북구 태전동 <단골 닭국밥>


단골 닭국밥


대구 북구 태전동 940-2

053-322-2207

영업시간 : 오전 8시 30분 ~ 오후 11시

단골닭국밥은 매월 첫째, 셋째 주 일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