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불후의 명곡 박혜경.유진박, 레이지본, 김태우, 채연, 정동하, 민우혁, 유성은.봉구



금일 불후의 명곡은 어떤 내용으로 진행이 되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여러 가수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휴가?를 맛볼 수 있는 무대들.


그럼 금일 내용들을 미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불타는 여름날, 뜨거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보낼!


불후와 함께 떠나는 3주간의 특별한 바캉스!


신나는 축제, 그 화려한 중심!


2017여름특집 2탄! <노래로 떠나는 여름휴가>


전국 방방곡곡을 넘어 해외까지! 대한민국 최고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떠나는 황홀한 파라다이스!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흥겨운 오프닝 무대부터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일곱 무대까지!!




사계절 아름다운 환상의 섬, 울릉도!


사계절 매력 보컬, 박혜경

울릉도의 탁 트인 넓은 바다를 닮은 시원한 청량한 목소리로 관객의 어깨를 들썩이다.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의 특별출연으로 더욱 특별해진 스테이지.

박혜경 <이 시스터즈.울릉도 트위스트>


고운 모래와 눈부신 바다! 서해의 보물, 만리포!


엔돌핀 대 폭발 밴드 레이지본!


여름하면 딱 생각나는 밴드 레이지본과 함께 펼치는 한 여름 밤의 축제!


유쾌 상쾌 통쾌한 레게스테이지! 


레이지본 <박경원.만리포 사랑>





국내를 넘어 세계가 사랑하는 섬! 제주도


소울 보컬 김태우! 천혜의 자연 환경과 맛 좋은 음식들로 사랑받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여행지 1위 제주


김태우의 시원한 보컬과 퍼포먼스와 함께 아름다운 섬 제주로 따나보시죠.


김태우 <혜은이.감수광>





세계 속의 한국! 천사의 도시 la


첫 출연! 섹시 디바 채연! 대륙을 사로잡은 한류 여신답게 독보적인 무대매너로 관객을 사로잡다.


화려한 la를 연상시키는 댄스 퍼포먼스부터 추억의 나나나송 까지

채연 <세샘트리오.나성에 가면>


대한민국 최대 피서지! 열정의 도시! 부산


마성의 로커, 정동하. 뜨거운 에너지와 낭만의 도시 부산을 강렬한 록으로 물들이다.


믿고 듣는 정동하와 함께 떠나는 부산 여행.


기대하시라 정동하 <문성재/부산 갈매기>

등등등.


금일 kbs2 6:05분에 방영하니 많은 시청바랍니다.


출처는 - 불후의 명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