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생정보 연잎 갈낙탕 맛있는 조언 보양식 - 경기도 여주시 오학동 <장미정원>




생생정보 맛있는 조언 코너에서는 이런 갈낙탕이라는 것을 소개하였습니다.


갈비와 낙지가 들어있는 갈낙탕.


갈비탕 하나만 먹어도 좋기는 한데 낙지가 들어가 있네요.


갈비탕 안먹은지도 무척 오래됐는데...


이룬.




손님들 반응


- 고그 특유의 잡냄새가 하나도 안 나네요.


- 갈낙탕 국물이 진하고 정말 맛있네요.




손님들 반응


- 연잎 갈낙탕이라고 해서 연잎이 들어 있는 줄 알았는데 연잎이 없네요.


- 연잎 향은 입에 남아 있는데 연잎은 볼 수가 없네요.


- 음식에 어울리는 맛이 향긋하고 요즘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연잎 갈낙탕 맛있는 조언 보양식 - 경기도 여주시 오학동 <장미정원> 메뉴 및 가격


연잎 갈낙탕 12,000원

연잎 주꾸미 보쌈 20,000원


생생정보 연잎 갈낙탕 맛있는 조언 보양식 - 경기도 여주시 오학동 <장미정원> 위치


장미정원


경기도 여주시 오학동 380-2

031-885-89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