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3대천왕 골뱅이 무침 을지로 골맥 환상의 맥주안주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출연 - 서울 중구 을지로 <풍남골뱅이>



이번에는 3대천왕 골뱅이 무침입니다. 이번주에는 맥주 안주에 어울리는 음식을 찾아 나섰습니다.


세곳에서 세개의 음식을 소개했는데, 그 중에 하나는 바로 골뱅이 무침입니다.


동네에도 골뱅이 무침을 파는 곳은 무척 많을텐데, 왜 소개를 했는지 그리고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적어보겠습니다.



백종원씨는 자신이 이곳의 단골이었다고 합니다.

아드님이 서빙을 하는데, 아드님이 어렸을적에 다녔었다고 하더군요.



처음에 주문을 하게 되면 이런 세팅이 시작이 됩니다.



계란말이도 나오고 케첩이 담긴 작은 접시도 나오고



골뱅이 무침은 거창하게 나오지는 않았네요.



케첩은 이 계란말이랑 드시면 되겠습니다.



보기에는 무척 평범해 보이는 그런 골뱅이 무침으로 보입니다.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그런 골뱅이가 아니라고 자막에 적혀 있네요.

왜그럴까요?

맛이 다르다는 거겠져?



여느 골뱅이와 마찬가지로 파가 들어가고



빨간색의 골뱅이 무침



요 골뱅이.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동네 마트에서 팔고 있는 그 골뱅이가 아니라고 하더군요.

이 음식점에서 받는 골뱅이가 따로 있다고 합니다.



저 상태에서 괜히 하나 집어 먹고 싶어지는군요.



흠...무슨 맛이길래



골뱅이 무침 면발이 슬슬 보이기 시작을 하네요.



그런데 여태까지 나왔던 음식들이 전부가 아니랍니다.



바로 요런 햄도 나오네요.



백종원씨 요것을 넣어서 비벼먹더군요.



고소한 맛을 내기 위해서 참기름이 약간 들어갔다는 거겠져?



굴물이 없는 무침이 아니라 국물이 분명 자작하네요.



햄을 섞어 먹다니....



먹성?이 좋은가 봅니다.



배고픈데 먹거리 적고 있네 이룬.





백종원의 3대천왕 골뱅이 무침 을지로 골맥 환상의 맥주안주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출연 - 서울 중구 을지로 <풍남골뱅이> 위치


풍남골뱅이


서울 중구 수표로 50-1

02-2265-2336

영업시간 : 16시~01시/일요일 휴무

2017.5.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백종원의 3대천왕 골뱅이 무침 을지로 골맥 환상의 맥주안주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출연 - 서울 중구 을지로 <풍남골뱅이> 메뉴 및 가격


골뱅이 28,000원

번데기 8000원

계란말이 6000원

국수사리 3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