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외식하는날 오리회전구이 오리고기

 

외식하는날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꼬치구이네요.

 

자세히보시면 떡도 보이고 소시지도 보이고. 이건 옵션으로 나오는거 같네요.

 

오리색이 분홍색 흰색이 적당히 섞여 있어서 그런지 이뻐 보이기도 하고

꼬치구이다 보니 이렇게 구워먹어야겠어요

오리구이를 꼬치로도 먹어봐야 그나마 오리를 먹어봤다고 해야할까요.

 

 

요즘 꼬치구이집 이렇게 자동으로 돌아가서 알아서 골고루 익혀주잖아요?

 

블로그가 갑자기 업그레이드가 되었는지 글쓰기 환경이 바껴있네요.

 

글을 하나하나 가운데로 몰아줘야 글이 정렬이 되버리네요.

 

노릇하게 잘 익었습니다. 걍 먹어도 되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되고

 

 

삼겹살 잘 익었듯이 있어네요. 맛이 당연히 다르겠져?

 

 

여기까지 잡소리 적고 본론으로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외식하는날 오리회전구이 오리구이 위치

 

소나무오리회전구이

 

경기 남양주시 불암로 97-14 (별내동)

 

031-574-52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