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활의 달인 브러시 (화장용 붓)의 달인 - <서현역 브러쉬> 안해원 달인



이번에는 어제 올리지 못했던 내용입니다.

어제 올렸어야 하는데 내용도 모르고 무엇이 나올지도 모르고 어느곳에 있는지도 지도에도 안나오고 해서 못올렸네요.



하루 지나고 나서 이런 내용이었구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이제 올리게 되었네요.



남자이지만, 화장용 브러시를 화장전문가 보다도 더 잘하는 그런 달인인거 같네요.



여성분들도 이 달인에게 브러시 사용법을 배우게 되고



알지 못했던 화장법을 배우게 되고 그러네요.



여자들이 남성에게 배우게 되다니



달인은 달인인가 보네요.



일단 텍스트성 글은 여기까지만 올리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브러시 (화장용 붓)의 달인 서쪽 현자 - <서현역 브러쉬> 안해원 달인


서현역 브러시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32-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