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자연인이다 안정열 그 남자가 사는 야생의 숲! 자연인 안정열 304회




나는 자연인이다입니다. 이번에 소개가 되는 자연인은 안정열씨입니다.


이십팔세에 젊은 나이에 기계 설비 사업을 시작을 하고, 남부럽지 않은 생활을 이어나가다 imf 외환위기를 피해가지 못했다.


부도로 돈을 잃었고 가정도 깨지고 말았다. 삼십대 후반에 맛본 좌절이지만, 친구의 도움으로 칠년간 해외에서 일을 하면서 부지런히 모아 재기를 꿈꿧다.


돌아온 그는 청바지 워싱 공장을 차렸지만, 시작한 지 이년도 안되어 또 망했다.


그는 그 후 극심한 좌절감에 빠졌고 몸에 이상 반응이 나타나기 시작을 했다. 고혈압으로 반신마비가 올 지경까지 이른 것이다.






그리하여 더 이상 도시에 있을 이유가 없었는지 산을 찾아 들어오게 되었다.


나머지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서 보시면 더욱 재밌을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