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요미식회에서는 된장찌개를 위주로 해서 소개가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된장비빔밥과 통북어찜을 이번 포스팅에 올려보았습니다.

된장찌개 집에서 안해 먹는 가정들이 거의 없을 거 같네요. 그런 흔한 음식을 왜? 소개를 한걸까요?



된장찌개를 끓이는 곳이 일반 뚝배기가 아닌 돌솥같네요?



뜨끈뜨끈하게 해서 먹게 하려고 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이런 맛있게 잘 끓인 된장찌개는 괜히 비벼먹고 싶어지기도 합니다.



바로 그런 내용을 소개랄 한거네요.



커다란 대접에 맛있게 끓인 된장찌개와 몇가지 야채를 넣고 슥삭슥삭



그런 된장찌개를 파는 곳에서는 이런 통북어찜도 있답니다.





계란찜도 있고



그건 중요한게 아니다?



당연 된장찌개가 포인트겠져.



이렇게 비벼먹는 된장찌개 많이 자주 먹으면 살도 찌고 그러겠져?



이렇게 안먹어본지가 꽤나 오래된거 같네요.






메뉴 및 가격


위치 정보


시골야채된장전문점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8-1

02-3482-7626

지도 크게 보기
2017.4.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017.4.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