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금일은 수요미식회 된장국수하고 불고기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가게 분위기가 어떤지 먼저 영상으로 소개를 한거 같네요.


가게 입구부터



안쪽분위기



현대적인 분위기의 음식점이라고 소개를 했습니다.



그런데?

음식은 한식.



일단 요것이 된장국수이고



요것이 방송에 소개가 되는 불고기입니다.



수요미식회 불고기는 국물이 많이 적은게 눈에 띄네요.





불고기가 국물이 자작한 곳과 그렇지 않은 곳이 있는데..



이곳은 국물이 거의 없는 그런곳인거 같네요.



분위기 소개가 다소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



수요미식회 된장국수는 솔직히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다지 먹고 싶어지는 그런 음식같아 보이지는 않네요.

하지만!!

맛은 먹어봐야 아는 것이기 때문에 먹어보지 않은 음식을 사전에 평가하기란 힘들겠져?



수요미식회 주전부리도 있네요.



머지.

과인이라 빵 혹은 디저트류 비슷한 음식도 아니고??



분위기는 현대식인데 음식은 한식을 파는 곳이라것을 확인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소박해 보이는 그런 음식과 한상 같져?





국수에 된장 배추 고추 등등



이건 보대체 어떤 맛이길래



수요미식회 된장국수는 약간 궁금해지는 음식이군요.






수요미식회 된장국수 & 불고기 주전부리- <개화옥> 압구정점 메뉴 및 가격


불고기상 (1인기준) 59,000원

개화상 (1인기준) 79,000원

채소구이 22,000원

마샐러드 18,000원

된장국수 8000원

메뉴가 무척 많은 관계로 여기까지.


수요미식회 된장국수 & 불고기 주전부리- <개화옥> 압구정점 위치


개화옥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50길

신사동 661-18 정등상가 1층

02-549-1459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