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3대천왕 대구 한식 뷔페 기사식당 5000원에 40가지 환상의 풀코스 장윤정, 효연, 세븐틴 승관, 민규 MC 김준현, 백종원, 이시영 - 대성기사식당



금일의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바로 삼대천왕 대구의 한식 뷔페를 하는 곳입니다. 근데 놀라운 이야기가 하나 있네요. 가격이 엄청 싸다는거.

얼마나 하는지 그리고 어느곳에 위치해 있으며 어떤 음식들이 나오는지 구경해보져.



대구의 어느곳!



콧구멍 옆을 살살 긁으면서 들어가는 백종원씨.




가격은 5000원밖에 안하네요.



5000원짜리 치고는 이건 머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에 형편없는 음식은 절대 아닌거 같네요.



동네 회사원들이 설마 이곳에 점심을 예약해 놓고 먹는건 아니겠져?



40가지의 반찬들이 놓여 있다고 합니다.



아는것만 대충 생각을 해봐도 몇십가지는 더 많은거?





고기반찬은 기본



그밖의 반찬들도 골라서 드시면 된답니다.



설마 도너츠도 놓여 있는거?



점심 한끼 떼우려면 다른곳 들르는 것 보다는 여기 들러서 먹는게 훨씬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간단한 찌개도 하나 보이고.



이정도면 오천원이 아까운게 아니라



오천원 이상을 남기겠네요.





자막처럼 가성비가 장난 아닌듯.??



안먹어봤으니 정확하게는 모르겠고, 분명한건 수십가지의 반찬으로 식사를 오천원에 먹을 수 있다는거 그건 확실하네요.



맨밥만 먹으며 목이 힘드니 국물류도 몇개 있나 보네요.



껍데기 반찬.



불고기. 불고기는 많이 나가는 음식일텐데 오천원에 손님들이 몰리게 되면 남아나지 않을 거 같다는



삼대천왕 대구 한식 뷔페 기사식당 - 대성기사식당 위치 정보


대구 서구 비산5동 1095-3

053-341-7971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